LA - yCBMC  그리고 San Diego지회 방문

315-16 2007

 

현재 Gus Yoo 회장이 이끄시는 94년도에 당시 하협 미주 CBMC총무께서 시작하신 LA yCBMC 출장 방문하였다. LA 한인 타운 한복판에 있는 좋은 오피스 빌딩 안에서 지난 13년간 꾸준히 모이는 회원들과 김치김밥을 나누며 하협 장로님이 인도하는 성경공부를 통한 즐거운 교제였다.

 

우리 El-yCBMC 기둥인 Joshua Kim 동료 Carl (파리제과 담당자) 초청하여서 처음으로 참석하였다.

 

다음날에는 San Diego 지회의 Dr.강의 Pet Clinic 방문해서 기다리는 시간에 숫개 한마리와 토끼한마리 앞으로 새끼를 못낳게 하는 수술에 참석했다. 특히 Dr. 강이 내가 개에 대해서 관심이 많은 것을 배려하셔서 수술에 참석은 물론 자세한 설명까지 곁드려서 주신다. 그리고 태어난지 하루만에 데리고 다섯마리의 강아지 꼬리를 절단하는 수술도 참관했다. 모든 일정을 마치고 일식집에서 점심 식사를 후하게 대접 받은 후에

 

남은 시간은 실내 사격장에 가서 즐겼다.  나는 지난주에 선물받은 Remington 700 Rifle Dr. 강은 38구경 semi-automatic pistol 무려 100발이나 쐈다한국 공군에서 대위로 제대하신 실력을 마음대로 발휘하셨다.

 

Dr. 강께서 수의사로서 자신 혼자 운영하는 professional 경지를 넘어 완전하게 business 운영하면서 직원들에게 incentive 줌으로써 오피스의 전체 수입증가를 시키고 자신의 시간관리 방법등을 배우는 아주 유익한 시간이 되었다. 그리고 부인과 매년 정기적으로 치루는 등산 코스에 대한 설명 또한 신선한 나눔이었다.